우리다문화장학재단, 다문화 어린이 미술작품 전시회 개최
2024-11-01
우리금융그룹은 그룹 자동차금융 통합 플랫폼 ‘우리WON카(우리원카)’의 MAU(월간 순방문자수)가 출시 1년 만에 63만 명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그룹 시너지를 강화하자는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의 경영전략을 바탕으로 우리WON카를 통해 생활금융 플랫폼, 메타버스를 활용한 금융상담 등 다양한 기술로 고객 접점을 늘린 결과다.
앞서, 우리금융그룹은 지난해 12월 우리금융캐피탈을 중심으로 우리은행, 우리카드 등 3개 자회사의 비대면채널을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앱)으로 통합해 자동차금융 통합 플랫폼 ‘우리WON카’를 출시했다. ‘우리WON카’는 ▲나의 대출한도 ▲내차 사기 ▲우리WON Pick ▲우리 차고 등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나의 대출한도’는 한 번의 조회로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금융캐피탈의 금융상품을 통합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여러 곳에서 조회할 필요 없이 고객에게 맞는 최적의 자동차 금융상품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그리고, ‘내 차 사기’에서는 다양한 금융상품과 더불어 리스와 렌트 서비스를 추가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으며, ‘우리WON Pick’은 다양한 금융상품 중 선택이 어렵게 느껴지는 소비자에게 간단한 질문을 통해 맞춤형 금융상품을 추천한다. 또한, ‘우리 차고’는 본인 명의의 차량번호를 등록하면 차량정보, 내차 시세, 정기 검사 일정, 방문정비, 검사대행 등 생활밀착형 차량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