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클라이덴 더본 화이트닝 프리미엄 치약’ 2종 출시

2023-01-08 12:40:04

LG생활건강은 하루 3번 양치만으로 단 1주일만에 치아 색상 기준표인 비타쉐이드 기준 1.4단계, 2주만에 1.9단계* 밝아지는 미백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클라이덴 더본 화이트닝 프리미엄 치약’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3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신개념 미백치약으로 식약처에서 새롭게 미백 유효 성분으로 인정한 ‘SHMP’를 국내 출시 제품 최초로 주성분으로 사용해 식약처 허가를 받았으며, 과산화수소는 첨가하지 않았다. SHMP는 치아 표면의 착색 물질을 밀어내 제거한 후, 치아 표면에 흡착하여 추가로 들어오는 착색 물질을 막아내는 방식으로 착색을 예방한다. 임상을 통해 미백효과를 확인하였으며, 효력시험을 통해 착색예방효과**를 검증 받은 제품이다.

데일리케어용 치약인 화이트와 집중케어용 치약인 블랙 2종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이 자신의 기호에 맞춰 구매할 수 있고, 수분감이 덜한 쫀쫀한 제형으로 뽀드득한 사용감과 개운한 양치감을 느낄 수 있다. 제품 상자에서 분리해 활용할 수 있는 16단계 치아색상 기준표로 사용 효과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불소 1000ppm에 의한 충치 예방 효과와 약효성분(토코페롤아세테이트) 함유에 의한 치은염, 치주염, 치주질환, 잇몸질환 등의 예방 효과를 지닌 치약으로 치아미백과 함께 구강건강까지 고려됐다.

한편,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후 12시 30분부터 GS홈쇼핑에서 런칭 방송이 진행되며 구매 인증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