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즐거운 설날, 농원으로 토끼자!’ 행사

2023-01-09 16:06:18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즐거운 설날, 농원으로 토끼자!’ 주제로 계묘년 설 맞이 행사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상하농원은 민족 고유의 전통놀이(윷놀이, 제기차기, 팽이치기, 널뛰기, 투호놀이, 굴렁쇠) 체험과 우리나라의 옛 생활상을 엿볼 수 있는 생활 체험 기구들을 준비했다. 더 나아가 전통 체험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설을 맞이한 고객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계묘년을 맞이하여 농원 내 검은 토끼를 찾아 SNS에 게시물을 인증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 중 3분을 추첨하여 파머스빌리지 스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동안 토끼띠에 해당하는 고객 대상으로 무료 입장 이벤트와 귀성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울러 상하농원은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상하농원 공방에서 생산된 6차 산업 상품과 고창 등 지역 우수 농수축산물 45종을 2만원대 부터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특히 신선한 딸기와 블루베리로 만들어 플레인요거트와 곁들여 먹으면 더욱 좋은 '후루츠 잼 세트' 신제품이 눈에 띈다. 상하농원 회원에겐 즉시할인 20%와 3%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설 선물 세트 판매 기간 동안 결제 금액을 합산하여 상위 고객들에게 파머스빌리지 테라스룸 숙박권(1명), 파머스마켓 10만원 쿠폰(2명), 5만원 쿠폰(3명)을 제공한다.

선물세트는 오는 16일까지 판매되며, 배송기간은 18일까지이다. 선물세트는 상하농원 홈페이지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농원 내 파머스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