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고객 참여 ‘AI 아이디어톤’ 최종 본선 성료
2024-11-22
KB국민카드는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과 함께 만들어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KeeB Going’ 뮤직비디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이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11월 7일 공개 이후 7일만에 조회수가 100만회를 돌파했고, 이후 꾸준히 증가해 이달 23일 현재 조회수 204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영상에는 1000개 이상의 댓글이 달리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 속 탄소중립 실천 방법과 그 중요성을 알리는 데 주력했다. 음원 ‘KeeB Going’은 평소에도 환경문제에 관심이 있던 스텔라장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특히, 후렴구에 반복되는 가사 ‘Small moves make big changes, so we gotta KeeB going’은 ‘큰 변화를 만들어 낼 작은 실천들을 함께 지속하자’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KB국민카드와 스텔라장의 콜라보 음원은 2018년 ‘니맘내맘’, 2020년 ‘톡톡’에 이어 세 번째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약 2분 분량의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교실을 나오며 조명 스위치를 끄는 여학생, 친환경 제품을 구매하고 천으로 된 장바구니에 담는 부부, 자동차 대신 자전거를 타고 나서는 남자 등이 등장하며 구체적인 탄소중립 실천 방법을 제시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