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올해의 10대 뉴스’ 설문조사

19일까지 광양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
장봉현 기자 2023-12-11 16:44:38
전남 광양시는 올 한해 광양을 빛내고 시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올해의 10대 뉴스’를 선정하기 위해 오는 19일까지 전 시민 대상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10대 뉴스 설문조사는 올 한해 시민들로부터 가장 공감을 받은 광양시 주요 시책과 현안 사업에 대한 투표로,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정책 수립과 각종 시책 추진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문조사는 오는 19일까지 광양시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광양시청 인터넷 홈페이지(시민참여→설문조사) 또는 네이버 폼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네이버 폼은 광양시청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설문은 광양시가 앞서 선정한 20개 뉴스 중 1인당 5개를 선택하면 된다.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득표수가 높은 10건의 뉴스를 ‘올해의 10대 뉴스’로 선정할 예정이다.

광양시 관계자는 “10대 뉴스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시정에 대한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향후 공감할 수 있는 정책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