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부산, 직장인 대상 ‘K-POP 댄스 클래스’ 성료

김진수 기자 2024-02-26 10:54:18
KT&G가 지난 24일 KT&G 상상마당 부산에서 직장인 대상의 ‘K-POP 댄스 클래스’를 진행했다.

KT&G는 지난 24일 KT&G 상상마당 부산에서 직장인 대상의 ‘K-POP 댄스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직장인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 제공 플랫폼인 ‘베러먼데이클럽(Better Monday Club)’과의 협업으로 진행됐으며, 세계 최대 힙합댄스 퍼포먼스 대회 ‘힙합 인터내셔널 HHI(Hip Hop International)’의 국내 심판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댄서 ‘티니’가 강사로 참여했다.

댄스 클래스는 기본기를 포함한 최신 유행곡 안무 레슨, 릴스 촬영, K-POP 댄스 맞추기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2시간 동안 운영됐다.

이날 행사는 지난달 KT&G 상상마당 부산 내에 개관한 댄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댄스 스튜디오는 춤과 음악, 콘텐츠 제작 활동 등 보다 다양한 문화예술 장르 지원을 위해 조성되었으며, 총 496㎡(약 150평) 면적에 3개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한편, KT&G 상상마당은 신진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대중들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지난 2007년 ‘상상마당 홍대’를 시작으로 논산·춘천·대치·부산까지 총 5곳에서 운영되며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상상마당의 연간 방문객은 약 300만 명이며, 매년 3000여 개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