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삼겹살백반 SNS 후기 이벤트 진행

700명 선정 모바일 커피쿠폰 지급 예정
장봉현 기자 2024-02-26 21:48:53
고흥군은 삼겹살 데이(3·3)를 맞아 3월 1일부터 10일까지 과역 삼겹살 백반거리 SNS 관광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흥 과역 삼겹살 백반거리 한 식당에서 주민들이 식사하고 있다. 사진=장봉현 기자

전남 고흥군은 삼겹살 데이(3.3)를 맞아 3월 1일부터 10일까지 과역 삼겹살 백반거리 SNS 관광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과역 삼겹살 백반거리는 TV 유명 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입소문을 탄 곳으로, 저렴하고 푸짐한 상차림으로 인기가 많다. 

이번 이벤트는 삼겹살 데이에 맞춰 과역 삼겹살 백반거리를 전국에 홍보하고 고흥 관광SNS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과역 삼겹살 백반거리 식사 ▲네이버 영수증 리뷰 또는 고흥 관광 후기를 참가자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등록 ▲고흥관광 SNS 팔로우 ▲QR코드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선착순으로 700여 명까지 선정한다. 영수증 금액별 2만원 이상부터 6만원까지 20% 상당 모바일 커피 쿠폰을 발송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0일 고흥관광 블로그에 게시할 예정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까도 까도 계속 나오네"

명태균씨를 둘러싼 국민의힘 공천 의혹이 갈 수록 파장이 커지고 있다. 이번에는 국민의힘 조은희 의원의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다. 더불어민주당이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