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광양항만공사, 대국민 소통 서포터즈 발대

장봉현 기자 2024-07-23 17:09:05
여수광양항만공사는 23일 대국민 소통 강화를 위한 제7기 YGPA 서포터즈(YG:Pioneer)를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들은 공사 주요사업 및 행사 홍보, SNS 홍보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사진=여수광양항만공사 제공.

여수광양항만공사는 23일 대국민 소통 강화를 위한 제7기 YGPA 서포터즈(YG:Pioneer)를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YG:Pioneer는 YG(여수광양)와 Pioneer(개척자)의 합성어로 여수광양항 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가는 항만 서포터즈 의미를 담고 있다.

서포터즈는 공모 절차를 거쳐 최종 11명(대학생 2팀(2인 1팀), 일반인 7팀)이 선발됐다. 이들은 공사 주요사업 및 행사 홍보, SNS 홍보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박성현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은 “여수광양항과 공사 인지도 제고를 위해 서포터즈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SNS 홍보활동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이마트, 3일간 ‘과일데이’ 개최

이마트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과일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사과, 샤인머스캣, 감귤 3개 품목을 대상으로 각 요일별 1개 품목을 선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