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피지오겔,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 출시

빅터뉴스 2024-08-26 12:13:41
LG생활건강은 민감피부 전문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보습 크림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에는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는 피지오겔만의 기술인 ‘New Biomimic Technology™’를 적용했다. 노화로 피부 장벽이 상할 때 감소하는 피부 지질 유사 성분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최적의 밸런스로 조합하고, 보습 핵심 성분인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을 감싸 머리카락 직경의 300분의 1 수준으로 ‘리포좀(Liposome)’화 한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의 민감도를 78.7%나 완화한다. 또 흡수율을 높여 피부 12층까지 보습이 가능하다.

크림 하나를 발라도 120시간 동안 보습을 유지할 수 있는 피지오겔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은 속 건조 케어, 손상 장벽 개선과 더불어 외부 환경에 대한 피부 본연의 방어력을 향상시키는 ‘이중 장벽 개선’ 효과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각질과 피부 결 개선 등 피부 스트레스 개선 효과도 인체 적용시험으로 확인했다. 또 피부 속부터 촘촘히 차오르는 수분 플럼핑 효과가 탄력을 개선하고, 광채를 부여하는 슬로우 에이징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출시 전 미리 피지오겔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을 사용해본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았다. 여성 대상으로 실시한 실사용 만족도 조사에서7) 수분 충전과 보습 유지 만족도는 모두 100%를 기록했다. 탄력 개선과 광채 감 만족도는 96%, 피부 스트레스 완화 만족도는 100%를 나타냈다.

피지오겔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은 26일 올리브영 출시를 시작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광주시 응급의료지원단 출범

광주시가 응급의료 종합컨트롤타워 역할을 수행할 ‘응급의료지원단’을 구성, 응급실을 찾아 헤매는 일이 없도록 할 방침이다.광주시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