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국가정원서 매 주말 ‘어썸 재즈 페스타’ 개최

추석맞이 특별 공연도 마련돼
장봉현 기자 2024-09-05 14:20:26
순천시는 가을 시즌을 맞아 이달부터 10월까지 매주 주말 순천만국가정원에서 ‘어썸 재즈 페스타’를 개최한다. ‘재즈 기획브랜드 공연’과 ‘애니벤져스 캐릭터 카퍼레이드’로 구성됐다. 사진=순천시 제공.

전남 순천시는 가을 시즌을 맞아 이달부터 10월까지 매주 주말 순천만국가정원에서 ‘어썸 재즈 페스타’를 개최한다. 자유롭고, 변화의 가능성을 가진 재즈를 주제로 국가정원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자유로운 선율을 통해 정원을 온전히 감각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재즈 기획브랜드 공연’과 ‘애니벤져스 캐릭터 카퍼레이드’로 구성됐다. 재즈 기획브랜드 공연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스페이스 허브 원형광장에서 국가정원의 아름다운 배경을 무대로 삼아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이뤄진다.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는 지역 예술인의 참여로 공연을 구성해 순천의 색을 입히고, 정원과 시민들의 상생을 도모한다.

오는 14일부터는 매주 주말 오후 2시에 국가정원 동원 일원에서 카퍼레이드도 펼쳐진다. 순천만 캐릭터와 읍면동 캐릭터가 관람차 뒤를 따라 행렬을 이루며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추석 명절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오후 4시에 순천만국가정원 스페이스허브 원형광장에서 특별행사 ‘정원한가WE!’를 진행한다. 게임 프로그램과 퓨전국악, 팝페라 등의 공연으로 구성됐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정부·KDI 내수 부진 평가 엇박자

한국개발연구원(KDI)이 최근 우리 경제가 높은 수출 증가세에도 불구하고, 내수가 회복되지 못하며 경기 개선이 다소 지연되는 모습이라고 진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