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오투리조트 스키 시즌권 판매

김동욱 기자 2024-10-03 16:46:53
부영그룹은 태백 오투리조트가 스키 시즌권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부영그룹에 따르면 콘도 객실 할인을 비롯해 리프트, 눈썰매장, 곤도라, 장비 렌탈 등의 스키장 시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대인 시즌권 구매 시 미취학 자녀(2018년 이후 출생) 1명의 시즌권 무료 발급과 함께 시즌권 락카 이용 시 30% 할인 및 우선 배정의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만 12세 이하 어린이 고객의 스키ㆍ보드 장비 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장비 렌탈 시즌권도 함께 판매한다.

무주리조트 스키장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오투ㆍ무주 통합 시즌권’도 선보인다. 통합 시즌권 구매 시 오투리조트 시즌권 구매 혜택과 더불어 무주리조트의 객실 우대권, 장비 렌탈 50% 할인권, 눈썰매 30% 할인권, 관광 곤도라 30% 할인권, 세인트휴 사우나 30% 할인권을 각 4매씩 제공하며, 시즌 락커 구매 시 20%의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오투리조트 스키장을 포함해 국내 스키장 5곳(하이원, 용평, 웰리힐리, 엘리시안강촌)을 시즌 내내 무제한 이용 가능한 ‘X5+시즌패스’도 함께 선보인다. 지난달 1차 판매 기간의 성원에 힘입어 이달 중 2차 판매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시즌권 특가 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투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