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부영호텔&리조트, 가을 식음 프로모션 운영

김동욱 기자 2024-10-17 10:01:55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가 내달 30일까지 제주를 대표하는 식재료 중 하나인 흑돼지와 참굴비를 활용한 한식을 비롯해 양식, 디저트 등 다양한 콘셉트의 메뉴 구성한 가을 특선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제주 대표 식재료인 흑돼지를 비롯한 고등어, 해산물 강회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한식 세트’가 준비됐다. 매일 낮 11시부터 22시 사이 호텔 1층 다이아몬드 레스토랑에서 만날 수 있다.

한식 반상 메뉴도 내놨다. 제주산 참굴비의 신선한 맛을 가득 담은 ‘제주산 참굴비 반상’부터 향긋한 참송이와 궁중음식 너비아니가 어우러진 ‘참송이 등심너비아니 반상’까지 풍성하게 구성했다. 앞선 ‘스페셜 한식 세트’와 함께 호텔 1층 다이아몬드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다.

한식 외에도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켜 줄 양식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블랙앵거스 토마호크 스테이크 세트’는 입 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육즙이 일품인 블랙앵거스 토마호크 스테이크부터 페트치즈를 곁들인 단호박 크림스프, 유기농 야채 샐러드, 제주 시트러스 몽블랑까지 푸짐한 구성이 돋보인다. 제주 바다가 한눈에 내다보이는 다이아몬드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추억과 감동을 느껴볼 수 있다.

달콤한 밤을 활용한 디저트도 있다. 제주 가을의 향기와 달콤함을 가득 담은 ‘밤크림라떼’, ‘밤프라페’ 등 달콤한 밤 음료 스페셜 메뉴로 MZ세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국민 분노 감당가능하겠나?"

더불어민주당이 세번째 '김건희 특검법'을 발의했다. 이는 김건희 여사와 관련한 각종 의혹을 전방위적으로 수사하는 특별검사법으로, 이번에는 '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