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덕유산리조트, 봄 객실 패키지 3종 선봬
2025-04-24

먼저, 객실 1박과 조식 2인 구성의 조식 패키지는 부담 없이 여행을 시작하고 싶은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 등 다양한 객실 타입 중 선택 가능하며, 주중·주말별 세분화된 요금 책정으로 고객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객실 1박과 바비큐 2인으로 구성된 바비큐 패키지는 특별한 저녁 식사를 계획 중인 고객에게 제격이다. 국내 제1의 탄광도시인 태백답게 탄광의 갱도 느낌을 살린 야외 바비큐장에서 연탄불에 직접 구워 먹을 수 있어 특유의 구수하고 정겨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취향에 따라 한돈 삼겹살과 한우 갈비살 중 선택해 취식 가능하다.
오투패키지는 객실 1박부터 바비큐 2인, 조식 2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급 올인원 패키지로 가족 단위 고객이나 특별한 기념일을 계획하는 커플에게 제격이다.
이번 객실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리조트 내 식음업장 10% 할인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리조트 내 대표 식음 시설인 가야수식당과 히코코 카페에서 사용 가능하다.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객실패키지는 도시에서 벗어나 봄부터 가을까지 태백의 맑고 청명한 자연 속에서 힐링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