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BBQ와 ‘오늘은 치킨으로 바르샤’ 프로모션

김진수 기자 2025-06-20 14:32:07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BBQ와 함께 오는 7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 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매치 직관 기회를 제공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BBQ와 함께 배민앱을 통해 BBQ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늘은 치킨으로 바르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플랫폼 중 유일하게 배민에서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금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직관 티켓 응모’, ‘주문왕 이벤트’, ‘공유 이벤트’로 구성됐다. ‘직관 티켓 응모’ 이벤트는 배민을 통해 BBQ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매치 관람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BBQ 주문 시 ‘당첨결과 확인하기’를 통해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주문왕 이벤트’는 프로모션 기간 중 BBQ 주문이 가장 많은 100명의 고객에게 티켓(1인 2매)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이벤트 종료 후 당첨된 고객들에게 내달 21일부터 선정결과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 카카오톡을 통해 해당 이벤트를  세 번 이상 공유하면 직관 티켓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추가로 제공하는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 밖에도 배민은 이번 FC바르셀로나 내한 경기를 기념해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3천원 쿠폰을 제공하며, 직관 티켓 응모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도 1천원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3천원 쿠폰은 사용 후 재발급이 가능하며 일일 한정수량으로 제공된다. 우아한형제들 마케팅 담당자는 “BBQ와 함께 글로벌 스포츠 연계 이벤트를 진행하며 브랜드 간 협업 효과를 극대화 할 것”이라며 “배민 고객들이 프로모션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해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장성군, 인구소멸시대 극복한다

전남 장성군이 민선8기 3년의 성과를 발판 삼아 대도약에 나선다.1일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민선8기 3주년 기념 정례조회에서 김한종 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