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키친 일뽀르노, ‘트러플’ 신메뉴 2종 출시
2025-09-04

매일유업은 신제품 ▲앱솔루트 산양100의 2,000명 모집 체험단 운영을 시작으로, ▲첫 100일 부모 인식조사 발표, ▲육아 교실 운영,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등을 연계해 캠페인을 확산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신생아 부모가 직면한 양육 고민을 함께 나누고, 건강한 양육 문화 확산을 도모해 최근 반등하고 있는 출산율 추세가 이어지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첫 100일의 골든타임 응원 캠페인'의 포문을 여는 것은 대규모 체험단 운영이다. 체험단은 12월 7일까지 100일간 총 2000명을 주차별로 모집하며, 매일유업 공식몰인 매일다이렉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앱솔루트 산양100 1캔(350g)이 제공되며, 첫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앱솔루트 산양100 4캔+2캔 추가증정 혜택이 있는 쿠폰도 제공된다. 제품 체험 후 개인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후기를 작성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베이비브레짜 분유제조기(1명), ▲앱솔루트 산양100 6캔(3명), ▲매일다이렉트 포인트 10,000점(6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첫 100일을 보내는 초보 부모들의 실질적 육아고민을 심층적으로 조사하는 ‘첫 100일 부모 인식조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최근 공동육아 트렌드를 반영하여 기존 ‘앱솔루트 맘스쿨’을 확장한 ‘앱솔루트 맘앤대디스쿨’을 운영해 육아에 필요한 눈높이 정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더불어 첫100일을 보낸 아기와 부모를 축하하고 응원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하여 초보 부모들이 서로를 격려하고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관계자는 “앱솔루트 산양100은 아기가 태어난 후 첫 100일에 부모들이 가장 크게 고민하는 불규칙한 수유텀과 소화 문제에 집중해 개발한 제품으로, 출시에 맞춰 더 많은 부모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초보 부모들의 육아고민에 응답하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