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잔망루피’ 컬래버레이션 출시

2021-02-08 08:40:51
사진=스파오
사진=스파오

이랜드월드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캐릭터 ‘잔망루피’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파에오 따르면 ‘잔망루피’는 인기 아동 애니메이션 뽀로로에 등장하는 인물 중 하나로 아이들뿐 아니라 MZ 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뽀로로보다 더 큰 인기를 끌며 1020세대 이모티콘 다운로드 순위에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스파오에서 출시되는 상품은 귀여운 루피의 모습과 위트 있는 멘트를 담은 스웨트셔츠 6종이다. 특유의 멍한 표정으로 ‘넵!’을 외치며 이른바 ‘넵 신드롬’이라고 불리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스파오는 ‘잔망루피’와의 컬래버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닷컴과 이랜드몰에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7백 명에게 ‘잔망루피2’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스파오닷컴과 이랜드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은 스파오 강남점과 타임스퀘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