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매일두유 앰배서더 선정
2024-11-22
SPC그룹 섹타나인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무료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교육 프로그램은 O2O 비즈니스의 이해 등 기본 개념 교육부터 제품 및 서비스 홍보 사진 촬영 기술, 배달/픽업 서비스의 이해, 스마트 스토어 운영 및 점포관리 솔루션 등의 과정으로 이뤄진다.
교육 프로그램 모집 대상은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한 소상공인이다. 모집 인원은 230명이며, 오는 22일까지 소상공인 교육 사무국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교육 프로그램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