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와 SSG닷컴은 오는 16일부터 내년 설 명절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달 16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35일간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상품은 다음달 10일부터 26일 사이에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맞춰 배송된다.
이마트가 올해 사전예약기간에 운영하는 선물세트는 모두 870여종으로, 사전 예약기간 구매 비중이 19년 설 30% 수준에서 21년 설 43%로 크게 높아진 점을 감안해 전년 설 대비 약 20%가량 품목을 늘렸다. ‘전화 주문 서비스’, 이마트 앱을 통한 ‘선물세트 견적 확인 간편 서비스’ 등 언택트 구매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마트는 사전 예약판매 기간 동안 행사카드(총 13종)로 구매시 최대 4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기간에 따라 구매 금액대별로 구매 금액의 최대 15%에 해당하는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SSG닷컴도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기간 동안 이마트에서 준비한 선물세트를 비롯해 약 2만5000여 종에 이르는 상품을 선보인다. 대량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덤증정(N+1) 프로모션과 행사카드 구매 시 할인, 상품권 증정을 SSG닷컴에서도 동일하게 적용한다. 상품권 증정 혜택은 SSG닷컴 구매 시 즉시 할인 혜택으로도 적용할 수 있다. 특히 이마트몰에서 행사카드로 200만원 이상 선물세트 구매 시 결제금액의 1%를 SSG머니로 적립해준다. SSG닷컴에서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했던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마트 최훈학 마케팅 담당은“사회적 거리두기 상황과 고객의 선물세트 구매 트랜드를 분석해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알찬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사전예약 기간을 통해 고객들은 양질의 설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