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11월 넷째주 현대로템 등 5종목 매수 추천
2024-11-23
KB국민은행은 고객중심 소통을 위해 제3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민은행에 따르면 2020년에 출범한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KB국민팬슈머’와 서비스 체험 후 개선점에 대한 의견제시 및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활동에 참여하는 ‘KB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된다.
올해 제3기 ‘KB국민팬슈머’는 2000명이었던 2기 대비 대폭 확대된 3000여명을 오는 16일까지 선발한다. ‘KB국민팬슈머 리더’는 ‘KB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중에서 추후 지원서를 제출받아 선발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약 9개월이며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KB국민팬슈머'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시 포인트리를 지급한다. ‘KB국민팬슈머 리더’는 추가 활동 및 고객 인터뷰 참여 시 포인트리가 추가로 제공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