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매일두유 앰배서더 선정
2024-11-22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은 설 연휴가 시작되는 1월 29일 토요부터 2월 2일 수요일까지 5일간 '까치까치 설날'이라는 설 맞이 체험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상하농원에 따르면 까치 설날은 설날을 손꼽아 기다리는 어린아이들에게 하루 전에 기쁜 소식을 전해주는 까치의 이름을 붙여 하루 전날부터 설날의 기쁨을 누리게 하려는 어른들의 배려에서 생겨났다고 한다. 이에 상하농원은 설을 맞이하여 다양한 전통놀이와 체험들을 통해 새해의 기쁨을 누리고자 한다. 굴렁쇠, 팽이치기, 윷놀이 등 전통 놀이 체험을 제공하며, 상하농원의 마스코트 양과 함께 하는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하여 10명을 선정하여 상하농원의 파머스 수영장 이용권을 증정한다.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상하농원 설 선물세트는 지역과 상생하며 자연을 거스르지 않고 담아내려는 상하농원의 철학을 바탕으로 공방 장인이 정성껏 만든 햄 과일 빵 발효 수제 공방제품으로 구성된 ‘공방 선물세트’ 와 자연의 건강함을 담은 생산물을 엄선한 ‘농산물 선물세트’, 동물복지 농장에서 자라난 닭이 낳은 ‘동물복지 유정란 세트’, 상하농부의 마음을 담은 ‘상하농원 김치 선물세트’ 등 인기 있는 상품들을 새롭게 45개의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해당 상품은 상하농원 내 파머스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