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이선빈 출연 신규 광고 온에어

2022-02-15 15:08:27

매일유업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는 배우 이선빈이 출연하는 신규 광고를 공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지난 8일 배우 이선빈을 어메이징 오트 모델로 발탁했다. 배우 이선빈은 작년 10월 티빙에서 첫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은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이하 술도녀)에 안소희 역으로 출연했다.

15일 10시 공개되는 어메이징 오트 신규 광고에서도 이선빈은 드라마에서 보여준 매력을 여실히 뽐낸다. 이선빈은 어메이징 오트의 반전매력,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힘과 ‘어메이징’한 맛을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구수한 사투리로 표현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는 어메이징 오트 앵콜딜을 진행한다. 작년 8월 어메이징 오트가 카카오메이커스에 선출시되며 높은 판매고를 올린 데 대한 감사의 의미다. 카카오메이커스 앵콜딜은 오는 18일 금요일까지 진행된다.  17일 오전 10시에는 네이버 라이브방송 ‘미미언니의 신상EAT쇼’에서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제품을 소개한다. 사전 라이브 기대평 남기기, 방송 중에만 공개되는 초특가 핫딜, 구매왕 이벤트 등 여러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신규 광고 공개를 공개하며 시작된 어메이징 오트 2022년 캠페인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매일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및 매일유업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