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서울 경기권 여행업체 관광 설명회 개최

120여명 초청…B2B상담․민간거버넌스 구축
장봉현 기자 2023-09-12 18:27:28
여수시가 11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서울, 경기지역 여행업체를 대상으로 여수관광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여수시 숙박 및 관광시설 15개 업체가 현장에 직접 참여해 여행업체를 대상으로 B2B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며 관광객 유치에 힘썼다. 사진=여수시 제공. 

전남 여수시는 서울․경기지역 여행업체를 대상으로 여수관광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관광객 유치에 노력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시는 전날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서울․경기지역 여행사와 블로그 등 여행업체 관계자 120여명을 초청해 설명회를 열었다.
 
관광홍보 영상 소개와 함께 수산관광국장의 여수관광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차별화된 주요 관광지 안내, 다양한 관광 인센티브 제공, 이벤트 및 행․재정적 지원을 설명했다. 

이날 행사는 여수시 숙박 및 관광시설 15개 업체가 현장에 직접 참여해 여행업체를 대상으로 B2B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며 관광객 유치에 힘썼다. 

특히 국내 1000여개 회원업체를 보유한 ‘한국여행사협회’와 여수의 관광․축제․문화․예술 홍보 등 관광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어 민간거버넌스를 구축하기도 했다. 

여수시 관계자는 “여수는 365개의 보석 같은 섬과 해상국립공원이 있는 아름다운 천혜의 해양도시로서 서울, 인천 등 광역도시만큼 매력적인 도시”라며 “지속가능한 1300만 여수관광을 위해 해외관광객뿐 아니라 국내관광객 유치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