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유스호스텔과 환전·숙박 우대 업무협약

신한 쏠 이용시 환전 우대·숙박 할인
청소년 국제교류 관련 공동마케팅 진행
2018-10-25 08:10:48
지난 23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광화문 지점에서 신한은행과 한국유스호스텔연맹이 환율 우대와 숙박이용 할인을 제공하는 공동마케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신한 쏠(SOL)' 앱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환전 우대와 숙박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24일 (사)한국유스호스텔연맹과 '신한 쏠(SOL)'을 통한 환전 우대·공동 마케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이용 고객들은 '신한 쏠(SOL)'을 통해 최대 90% 환전우대와 유스호스텔 숙박이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양사는 청소년 국제교류 활동지원을 위한 공동마케팅·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쏠(SOL)은 개방형 플랫폼 추진 전략에 따라 다양한 분야와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지난 2월 '신한 쏠(SOL)' 출시 이후 새로운 컨셉의 기능과 상품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가입자 700만명을 돌파했다. 

한국유스호스텔연맹은 국제유스호스텔연맹의 한국 대표부로서 신한은행과 업무 협약 체결을 계기로 청소년들의 국제교류와 호스텔링 사업에 더욱 매진할 예정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