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과세 폐지하라"
2024-11-22
KB국민은행은 지난 17일부터 모바일 전용 보험상품 8종을 확대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로 출시하는 모바일 전용 상품은 치아·어린이·암·상해 등 보장성보험 6종과 저축성보험 2종이다. 기존에는 여행자보험과 저축성보험 총 7종이었으나 이번에 보장성보험까지 더해져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가입할 수 있는 방카슈랑스 상품 영역이 더욱 다양해졌다.
상품 가입은 KB스타뱅킹에 접속 후 '금융상품몰'내 '보험' 카테고리에서 가입할 수 있다.
보장성보험은 최저 월 1만원부터 가입할 수 있다. 은행 휴무와 관계없이 24시간 가입할 수 있어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반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무)KB The드림치아안심보험은 임플란트 치료시 연간 치료 개수에 상관없이 최대 200만원을 보장하고, (무)라이프플래닛b어린이보험은 자녀의 암·재해장해·입원·수술·골절시에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무)오래오래행복상해보장보험은 가장의 상해 사고로 인한 소득 상실에 대비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보험상품도 예금과 펀드처럼 모바일에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시대가 됐고, 저렴한 보험료가 장점인 모바일전용 보험채널이 향후 핵심 가입 채널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보험상품의 자산관리 기능과 보장 기능을 모바일을 통해 고객이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보험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