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매실 남도장터 30% 할인 행사

매실 출하기 맞아 온라인 상생장터’ 운영
장봉현 기자 2024-06-12 13:23:32
포스터=광양시 제공.
전남 광양시는 본격적인 매실 출하기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상생장터’를 운영한다.

이번 온라인 기획전은 전남 농수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남도장터’ 내 시·군 상생장터 ‘광양시 상생장터’에서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청매실, 매실청, 매실장아찌 등 매실 관련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1인 3매 30% 할인쿠폰이 발급되며, 예산 소진 시까지 다양한 품목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광양매실은 다른 지역보다 개화 시기가 빨라 충분한 적산온도를 유지해 과즙이 많고, 당도와 산도, 구연산 함량이 높은 특징을 갖고 있다.

광양시는 매실 출하기 상생장터를 시작으로 오는 9월에는 추석 명절 상생장터를 계획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12일 “최근 광양의 대표 농산물인 매실의 수요 감소와 가격 하락으로 많은 농가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광양시 상생장터를 통해 농업인들이 생산한 명품 매실과 매실 가공식품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