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국가정원 12일까지 보물찾기 이벤트 진행

워케이션 숙박권·정원초대권 등 풍성한 상품 마련
장봉현 기자 2024-08-05 16:39:25
순천만국가정원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흥미진진한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천만국가정원 전경. 사진=순천시 제공.

전남 순천만국가정원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흥미진진한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 무더운 날씨에 국가정원을 찾아온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깜짝 감동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드넓은 정원 곳곳에 선물 교환권이 숨겨져 있어, 이를 찾아낸 관람객은 국가정원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받아 갈 수 있다. 

매일 오전 11시 정각부터 시작되는 이벤트는 순천만국가정원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접속해서 팔로잉 후 댓글을 통해 보물이 숨겨진 장소에 관한 힌트를 요청하면 된다.   

순천시는 이를 확인하고 DM(메시지)을 통해 사진 힌트를 전송하면 참여자들은 국가정원에 직접 방문해 숨겨진 보물을 찾으면 된다.  

보물찾기 주요 상품은 워케이션 숙박권을 포함해 국가정원초대권, 정원드림호 이용권, 시크릿 어드벤처 이용권 등 유료 콘텐츠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시 관계자는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국가정원을 방문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풍성한 선물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