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 국가유공자에 설 명절 음식 나눔 봉사

2023-01-20 12:03:52
한화시스템은 지난 19일 서울 중구 보훈회관에서 독거 국가유공자 어르신 가운데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설 명절 맞이 음식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한화시스템은 지난 19일 서울 중구 보훈회관에서 독거 국가유공자 어르신 가운데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설 명절 맞이 음식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가 유공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해 인사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어성철 한화시스템 대표이사와 서울사업장 임직원들은 참전 유공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명절 음식을 대접하고 기념품을 전달하는 등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한화시스템은 2016년부터 중구 보훈회관을 방문해 명절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한화시스템 용인·판교·서현사업장은 같은 날 경기동부보훈청 관내 국가 유공자 및 보훈가족 200가구에 떡국떡을 전달해 지역사회와 연계한 나눔 문화를 실천했다. 어 대표이사는 "국가유공자의 희생정신을 기리고 존경과 감사를 표하고자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한화시스템은 새해·현충일·국군의 날 등 명절과 주요 국경일에 ▲임직원 현충원 참배와 묘역 정화 봉사활동 ▲보훈 가정 주거개선 사업 ▲군 장병 진로 취업 멘토링 등 호국보훈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