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추석 특별 이벤트 ‘풍성’

공연, 체험, 이색 이벤트 다채
장봉현 기자 2023-09-25 18:07:12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에서 추석 연휴를 맞아 억만송이 국화가 만발한 정원을 배경 삼아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매일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열린다. 순천만국가정원에 활짝 핀 황화코스모스. 사진=순천시 제공 

전남 순천시는 추석 연휴를 맞아 전국에서 가장 먼저 억만송이 국화가 만발한 정원을 배경 삼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

오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순천만국가정원 호수정원 공연장에서는 매일 새로운 이색대회가 열린다. 

▲나도 노래 잘함(관람객 노래자랑) ▲우주최강 엄마 팔씨름 대회 ▲전국 어린이 포켓몬 딱지 배틀 ▲정원 발롱도르, 주인공은 나야(신발 던지기 게임) ▲훌라후프, 림보왕 선발대회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행사는 매일 오후 2시에 시작되며 국가정원을 찾은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색대회에 참여한 관람객들을 비롯해 각 대회 우승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유명 가수 콘서트부터 라포엠 등 화려한 문화공연도 볼 수 있다.

오는 27일부터 일주일 동안 수준 높은 문화 공연이 오천그린광장 무대 위에 오른다. 2일 오후 8시에는 ‘팬텀싱어3’우승팀인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의 공연을 시작으로 28일 박람회 주제공연인 ‘카이로스’가, 29일 오후 7시에는 김연우의 단독 콘서트가 열린다. ‘특집 포크콘서트’도 30일 오후 7시에 관람할 수 있다. 

가을 분위기가 무르익을 10월에도 다양한 문화공연이 마련됐다.

오는 10월 1일 오후 7시에는 국민가수 우승자 박창근 등이 출연하는 ‘가을밤 힐링 콘서트’가, 2일 오전 11시에는 미스터트롯 출연진이 출동한 ‘트랄랄라 브라더스’공연, 3일 오후 7시에는 라이브의 황제 이승환의 콘서트가 화려하게 치러진다. 

국가정원 곳곳에서는 매직쇼, 저글링, 불쇼 등 상설공연도 함께 열려 추석 연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박람회장 내 어린이동물원에서는 오감만족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오는 28일부터 10월 2일까지 아기다람쥐원숭이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간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시 후 인증하면 일일 선착순 80명에 한해 원숭이 키링이 증정된다. 앵무새, 알파카와 함께 하는 체험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한방체험센터에서는 웰니스문화제와 추석 SNS 특급 이벤트가 열린다. 30일 국가정원 한방체험센터에서는 건강&힐링을 주제로 사상체질검사, 내 몸 사랑 한약방, 인상모종 심기 등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추석맞이 SNS 이벤트로 ▲온라인 룰렛 이벤트 ▲루미오와 뚱리엣을 찍어라를 진행해 현장을 직접 찾은 관람객은 물론이고 온라인상에서도 정원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